연합뉴스

서울TV

EXID ‘핫핑크’ 뮤비, 360VR 버전 제작과정 보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EXID ‘핫 핑크’ 뮤직비디오 제작기 영상 캡처
▲ EXID ‘핫 핑크’ 뮤직비디오 제작기 영상 캡처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의 새 디지털 싱글 ‘핫 핑크(HOT PINK)’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어선 가운데,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제작기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EXID의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핫 핑크’ 뮤직비디오 현장을 담은 360VR(버추얼 리얼리티, Virtual Reality)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참고로 360VR이란, 마우스나 손으로 동영상 화면을 원하는 각도로 돌려가며 볼 수 있는 기술이다. 360VR 영상을 제대로 감상하려면 유튜브 모바일 어플이나 웹 브라우저 최신 버전이 필요하다.


이번에 공개된 EXID ‘핫핑크’ 뮤직비디오 제작기 영상은 멤버들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촬영현장에 있는 듯한 몰입 감을 선사한다. 또 곳곳에 숨어 있는 멤버들을 찾는 흥미진진한 상황을 즐길 수 있다.

EXID는 앞서 뮤직비디오 공개 20일 만에 700만뷰를 돌파하여 감사 공약으로 사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이들은 올 연말에도 ‘핫핑크’로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을 향한 팬서비스를 이어갈 예정.

사진 영상=EXID_OFFICIAL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