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 예고편&티저 포스터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 1차 예고편 캡처
‘엑스맨’ 프리퀄(본편보다 시간상 앞선 속편) 시리즈 3부작 대미를 장식할 ‘엑스맨: 아포칼립스’의 1차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전편 ‘엑스맨: 데이즈 오프 퓨처 패스트’의 사건 이후의 이야기다.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악당 ‘아포칼립스’가 자신을 따르게 할 ‘포 호스맨’을 모으기 시작하면서 이를 막기 위한 엑스맨들의 사상 최대의 전쟁을 그렸다.

이 작품은 ‘엑스맨’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리부트시킨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와 시리즈 중 최고 흥행 수익을 거둔 ‘엑스맨: 데이즈오브 퓨처 패스트’에 이어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SF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아포칼립스’와 그의 수하인 ‘포 호스맨’에 맞서 엑스맨들이 힘을 합치는 과정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22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에는 ‘아포칼립스’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엑스맨의 상징인 ‘X’가 조금씩 타들어가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는 아포칼립스가 가진 강력한 힘을 예고함과 동시에 인류와 엑스맨들에게 최악의 위기가 다가왔음을 암시한다.

▲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 티저 포스터
이번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엑스맨’, ‘엑스맨2-엑스투’,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까지 시리즈 세 편의 연출을 맡아 흥행시킨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니콜라스 홀트, 루카스 틸을 비롯해 오스카 아이삭, 소피 터너, 올리비아 문 등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년 5월 개봉 예정.

사진 영상=이십세기폭스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