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새영화] 씨스타 다솜 출연작 ‘프랑스 영화처럼’ 메인 예고편

[새영화] 씨스타 다솜 출연작 ‘프랑스 영화처럼’ 메인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5-12-24 11:29
업데이트 2015-12-24 11: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화 ‘프랑스 영화처럼’ 스틸 컷
영화 ‘프랑스 영화처럼’ 스틸 컷
영화 ‘프랑스 영화처럼’ 예고편 캡처
영화 ‘프랑스 영화처럼’ 예고편 캡처
시네아스트(영화 작가) 신연식 감독의 신작 ‘프랑스 영화처럼’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신연식 감독은 2005년 300만원의 제작비로 찍은 첫 장편영화 ‘좋은 배우’를 시작으로, 안성기 이하니의 로맨스 ‘페어러브’(2009년)와 한 편의 문학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러시안 소설’(2012년)을 비롯해 김기덕 감독과 함께한 프로젝트 ‘배우는 배우다’(2013년), 독특한 설정과 영상미로 주목받은 ‘조류 인간’(2014년)까지 다양한 작품을 시도한 작가다.

신연식 감독의 6번째 장편영화 ‘프랑스 영화처럼’은 네 편의 단편으로 이루어진 옴니버스 형식의 작품으로 걸그룹 씨스타의 다솜과 포미닛의 전지윤, 미드 ‘워킹 데드’의 스티븐 연 등이 신선한 매력을 선보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사랑하지만 헤어질 수밖에 없는 연인들의 그리움, 엄마와의 마지막 3일 여행, 맥주 가게 아가씨를 좋아하기 시작한 한 남자의 설렘, 한 여자를 사랑하는 한 남자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는 누구나 간직한 ‘잊을 수 없는 어느 순간’의 기억을 떠오르게 한다.

이처럼 신연식 감독이 옴니버스라는 또 다른 형식으로 찾아온 영화 ‘프랑스 영화처럼’은 2016년 1월 14일 개봉한다. 15세 관람가.

사진 영상=콘텐츠 판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