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매트리스 밑 벌레가 바글바글…美 맨해튼 호텔 위생 논란

매트리스 밑 벌레가 바글바글…美 맨해튼 호텔 위생 논란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1-05 10:29
업데이트 2016-01-05 10: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만약에 묵고 있는 호텔방 침대 매트리스 밑에 벌레가 가득하다면?

이 상황은 아프리카나 동남아 오지의 호텔 얘기가 아니다. 최근 미국 뉴욕의 한 호텔방에서 관광객이 침대 매트리스 밑에 숨어 있는 50여 마리의 벌레를 포착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지난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새해 첫날인 1일 엘진 올젠(Elgin Ozlen)이란 남성이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는 뉴욕 맨해튼 어퍼웨스트사이드 파크호텔 애스터(Astor)의 모습이 등장한다. 로비 엘리베이터를 통해 자신의 호텔방 509호실로 올라간 올젠은 방의 상태를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보여준다. 그는 “오늘은 내 생일이지만 지금 이런 경험을 하고 있다”며 “실내 히터는 작동되지 않았으며 전원 콘센트 또한 작동되지 않아 TV도 켤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놀라운 호텔방의 상황은 이뿐만이 아니다. 더욱 끔찍한 것은 시트가 벗겨진 침대로 이동했을 때다. 올젠은 “난 오늘 여자친구의 팔과 측면, 배에 난 발진을 발견했다”며 “(발진은) 이 침대로부터 왔다”고 덧붙였다.

올젠이 매트리스를 들어 올려 밑면을 보여주자 매트리스 바느질 홈과 측면에 있는 손톱 크기의 검정 벌레 50여 마리가 포착된다. 그는 “우리는 브롱크스에 머물거나 브루클린에 머물고 있는 게 아니다”며 “우리는 또한 퀸스에 머무는 것도 아니다. 여긴 맨해튼”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내 여자친구가 지난밤 여기서 (벌레들에게) 침략당했다. 정말 믿을 수가 없네요. 그들은 침대 사방에 있습니다”라며 “아무도 여기서 머물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올젠은 욕실에 있는 여자친구의 벌레 물린 모습을 보여 주며 “이 영상이 법정에 가길 원하며 법정에서 이 호텔의 부당함을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애스터 호텔 측은 데일리메일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사건과 관련한 어떠한 얘기도 해 줄 수 없다”고 밝혔다.

한편 뉴욕 매거진에 의하면 애스터는 112개의 객실을 가진 별 3개 반짜리 호텔로 객실 요금은 평균 110달러(한화 약 14만 원)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Google Maps , Elgin Ozlen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