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 ‘응답하라 1988’ 덕선 남편은 누구?…19화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응팔)’ 예고편 캡처

덕선의 남편 찾기가 화제가 되는 가운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19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측은 페이스북 및 네이버tv캐스트 등을 통해 오는 15일 방송될 19화 예고편을 게재했다.




‘응팔’ 예고편에 따르면, 쉬는 날 없이 계속되는 야근으로 힘들어하는 동일(성동일 분)의 모습에 일화(이일화 분)는 안쓰러움을 느낀다. 선우(고경표 분)는 다시 만나보면 어떻겠냐는 보라(류혜영 분)에게 세 가지 조건을 제시하고 보라는 당혹스러워한다.

택(박보검 분)은 정환(류준열 분)을 만나고자 정환이 근무하는 사천으로 내려간다. 택은 정환에게 “예전에 나에게 지갑 열어봤느냐고 물어봤잖아”라는 이야기를 꺼내며 덕선과 택, 정환의 삼각관계를 암시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덕선이 택에게 “우리 그냥 친구잖아”라고 말하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덕선의 남편이 누가 될 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누리꾼들은 덕선의 남편을 두고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파와 ‘어남택’(어차피 남편은 택)파로 나뉘어 ‘응답하라 1988’의 결말을 점치고 있다.

사진·영상=[19화 예고] 박보검-혜리-류준열, 사랑과 우정사이/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