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 아델, 숨겨둔 랩 실력 깜짝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YouTube

영국의 세계적인 팝스타 아델이 랩 실력 선보였다.

아델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더 레이트 레이트 쇼’의 ‘카플 노래방’ 코너에 나왔다.

이날 코든과 함께 차에 오른 아델은 자신의 히트곡 ‘헬로(Hello)’와 ‘섬온 라이크 유(Someone Like You)’, 스파이스 걸스의 ‘워너비(Wannabe)’를 비롯해 자신의 최근 앨범인 ‘25’ 수록 곡 ‘올 아이 애스크(All I Ask)’ 등을 열창했다.


특히 아델이 힙합 여가수 니키 미나즈의 ‘몬스터(Monster)’ 랩을 따라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일부 19금 가사마저도 거침없이 내뱉는 그녀의 모습은 인상적이다.

해당 방송을 통해 아델의 랩 실력을 보게 된 니키 미나즈는 이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더욱 화제가 됐다.

한편 아델의 새 앨범 ‘25’는 미국에서 발매 한 달 만에 600만 장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올리는 등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녀의 대표곡 ‘헬로’는 10주 연속 ‘빌보드 핫 100’차트 1위를 차지했다.

사진·영상=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