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안전띠 안 맨 남성, 충돌 후 차량 밖으로 튕겨 나가…‘끔찍’

안전띠 안 맨 남성, 충돌 후 차량 밖으로 튕겨 나가…‘끔찍’

입력 2016-01-19 16:45
업데이트 2016-01-19 16: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안전벨트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충격적인 사고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호주 나인뉴스 보도에 따르면, 지난 17일 브라질 중부지역인 고이아스의 한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사고는 앞서가던 차량을 무리하게 추월하려다 벌어졌다.

당시 사고 순간은 사고지점을 지나던 한 차량의 블랙박스에 고스란히 기록됐으며, 브라질 현지 매체를 통해 보도됐다.

해당 영상을 보면 사고 기록을 제공한 블랙박스 장착 차량이 왕복 2차선 도로를 달리고 있다. 이어 뒤에서 추월을 시도하려던 차량이 중심을 잃고 전복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빠른 속도로 달리다 전복된 이 차량은 흙먼지를 일으키며 도로를 구른다. 이때, 조수석에 탑승하고 있던 남성이 차량 밖으로 튕겨 나오더니 이내 하늘로 솟구쳤다가 바닥에 떨어지는 끔찍한 상황으로 이어진다. 당시 그가 튕겨 나온 차량은 다섯 바퀴가량을 구른 후에야 멈췄다.

현지 경찰은 이날 사고차량 운전자가 음주운전 상태였으나, 측정 결과 기준치 이하로 구속은 면했다고 전했다. 또 차량 밖으로 튕겨 나온 남성은 사고 당시 안전벨트를 하고 있지 않아 큰 화를 불렀다고 덧붙였다.

이 남성은 사고 직후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며 골절상과 찰과상 등의 부상을 입었지만,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사고차량 운전자는 별다른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영상=Diário de Goiás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