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 쏘이, 첫 싱글 ‘괜찮은 척’ 티저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쏘이 ‘괜찮은 척’ 뮤직비디오 캡처

걸그룹 출신 싱어송라이터 쏘이(XOi)가 신곡 ‘괜찮은 척’으로 솔로 데뷔한다.

21일 정오 쏘이의 소속사 ㈜소리아그룹은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쏘이의 신곡 ‘괜찮은 척’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에 앉아있는 쏘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쏘이는 여성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미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청순한 매력의 신인 연기자 정이영도 함께 등장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 싱글 ‘괜찮은 척’은 쏘이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은 곡이다. 피쳐링에는 쏘이와 함께 걸그룹 VNT로 함께 데뷔했던 프로듀서이자 래퍼 일라(iLLA), 그리고 화제의 국악밴드 ‘타니모션(Tanemotion)’의 멤버 김소엽이 참여해 동서양이 만난 역대급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2010년 ‘티나’라는 예명으로 김창환 사단의 걸그룹 ‘VNT’로 데뷔한 쏘이는 그룹 해체 이후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쏘이’로 예명을 바꾸고 국가대표 문화사절단으로 국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신국악 걸그룹, ‘소리아밴드’의 보컬로 활발히 활동하며 SNS에서 600만뷰 이상의 큰 화제를 모으는 등 전 세계에 한국의 소울을 알려왔다.

쏘이의 소속사 측은 “이번 싱글로 시작된 쏘이의 프로젝트는 트렌디하면서도 동양의 색채가 더해진 새로운 음악 장르를 제시할 것”이라며 “아시아의 정서가 담긴 음악으로 NEXT K-POP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계획”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쏘이의 ‘괜찮은 척’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소리아그룹의 유투브채널과 페이스북 공식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음원은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영상=SOREA TV

김민지 기자 mingk@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