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프로듀스101’ 첫회 1위 전소미는 누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Mnet ‘프로듀스 101’ 방송화면 캡처(전소미)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전소미(15)가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1회에서는 101명의 연습생이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 ‘식스틴’ 출연 당시 전소미의 모습

이날 화제가 된 것은 전소미의 등장이었다. 전소미가 작년 7월 종영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에 출연해 이미 얼굴을 알린 연습생이었기 때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를 뽑는 이 프로그램에서 전소미는 뛰어난 실력과 화려한 외모, 남다른 몸매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박진영도 전소미를 두고 “스타성을 놓고 보자면 소미가 최고였다”는 평가를 했지만, 전소미는 안타깝게 탈락해 ‘트와이스’의 최종 멤버에는 합류하지 못했다.



전소미는 앞서 방송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넘치는 끼로 ‘프로듀스101’무대에서 ‘Lips Are Movin’이라는 곡으로 춤과 노래를 선보였고, 트레이너에게 A등급을 받았다. 이에 다른 기획사 연습생들은 “역시 JYP라서 그런가”라며 전소미를 견제했다.

전소미는 방송 종료 후 실시간 투표 결과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김세정, 3위는 주결경, 4위는 정채연이 차지했다.



▲ 프로듀스 101 ‘전소미’

한편 Mnet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가수 연습생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총 11회의 방송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어필해야 하고 시청자의 투표를 통해 최후의 11인에 뽑혀야 데뷔할 수 있다.

사진·영상=PRODUCE 101/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