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 에이핑크, 대만 음악 시상식서 ‘스페셜 어워즈’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대만의 대표 음악 시상식인 ‘케이케이박스 뮤직 어워즈’(KKBOX Music Awards)에서 ‘스페셜 어워즈’를 수상했다.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가 지난 24일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한국 가수 중 유일하게 참석해 이 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 KKBOX, 유튜브 캡처
‘KKBOX’는 2004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지에서 1천만 이용자를 보유한 대만 최대 음원 스트리밍 업체이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이번 시상식은 TV와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10여 개국에 방송됐다.

에이핑크는 이날 시상식에서 ‘노노노’(NoNoNo), ‘미스터 츄’(Mr.Chu), ‘리멤버’(Remember) 등 대표곡을 선보여 현지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앞서 에이핑크는 지난해 미니 4집 타이틀곡 ‘미스터 츄’로 현지 프로모션 없이 대만 음반 판매량 집계차트 ‘파이브뮤직’(5music)의 주간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연합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