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오나미, 허경환 상대로 ‘백허그’에 ‘기습 포옹’ 감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방송화면 캡처

가상 부부가 된 허경환-오나미 커플이 스킨십을 통해 한층 더 가까워졌다.

26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본격적인 가상 결혼에 돌입한 허경환-오나미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나미는 허경환에게 “스킨십을 어느 정도까지 해야 되냐”는 돌발 질문을 던졌다. 당황한 허경환의 모습에도 오나미는 ‘TV 보며 팔짱 끼기’부터 ‘무릎 베기’, “백허그를 하다가 눈빛 교환”까지 희망 스킨십을 하나씩 털어놨다. 이에 허경환은 “레슬링을 하느냐”며 “백허그를 하고 싶은 거냐. 당하고 싶은 거냐”고 물었다.

한참을 허경환과 공방을 벌이던 오나미는 결국 “직접 백허그를 해보고 결정하겠다”면서 허경환을 설득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오나미는 백허그를 한껏 느끼던 중 깜짝 놀란 척 허경환에게 기습 포옹을 시도했고, 허경환은 “일부러 놀란 척 안은 거지”라며 오나미를 밀쳐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허경환과 오나미가 가상 부부로 출연하는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영상=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