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SF 재난 블록버스터 ‘제5침공’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제5침공’ 예고편 캡처

SF 재난 블록버스터 ‘제5침공’이 오는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간의 모습을 한 미스터리한 존재 ‘디 아더스’가 어둠, 파괴, 전염병, 침투의 방식으로 무차별 침공해 지구를 초토화시킨다. 99%의 인류가 사망한 대재난 속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캐시(클로이 모레츠)는 마지막 공격인 ‘제5침공’이 시작되기 전, ‘디 아더스’에게 끌려간 동생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한다.

이 작품은 전 세계 20개국 언어로 출판돼 4000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피프스 웨이브’를 원작으로 했다.

할리우드의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는 클로이 모레츠가 주인공 캐시 역을 맡았다. 또 ‘쥬라기 월드’의 닉 로빈슨과 영국 훈남 배우의 계보를 잇는 알렉스 로가 살아남은 1% 생존자의 일원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나의 평범한 일상은 그날로 끝났다”라는 캐시의 독백과 단계별 공격으로 초토화되는 지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전력 차단으로 전 세계가 구석기 시대처럼 되돌아가게 만든 공격을 시작으로 지진과 해일로 주요 도시가 파괴되는 공격, 강력한 전염병을 비롯해 인간들 속에 침투한 디 아더스가 생존자들을 분열하게 하는 등 인류를 절멸시킬 ‘제5침공’이 임박했음을 알린다.

특히 어디서 왔는지, 어떻게 생겼는지 전혀 알 수 없는 이 ‘디 아더스’의 존재는 그 자체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영화 ‘월드워Z’, ‘다크 나이트’ 제작진이 선보이는 ‘제5침공’은 오는 2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영상=UPI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