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응팔’ 동료들 아프리카행 소식에 혜리 ‘벌러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MBC ‘몰카 배틀’ 사전 영상 캡처 (혜리)

혜리는 성덕선 그 자체였다.

3일 네이버tv캐스트에는 올 설연휴에 방송 예정인 MBC 설특집 예능 프로그램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 사전 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는 얼마 전 종영한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에 함께 출연한 류준열, 고경표, 안재홍, 박보검이 아프리카로 끌려갔다는 소식을 접하게 됐다.



혜리는 “진짜로? 대박이다”라며 방방 뛰더니 웃음을 참지 못하고 바닥에 벌러덩 넘어지기도 했다. 또 혜리는 스마트폰을 들고 이곳저곳을 뛰어다니며 어린 소녀마냥 “진짜 웃겨”, “너무 웃겨”, “이게 무슨 일이야”라고 외쳐댔다.

영상은 잠시 후 나타난 걸스데이 소진의 귓속말을 듣고 깜짝 놀라는 혜리의 모습으로 마무리돼 프로그램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중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흥이 넘치는 혜리의 모습이 어딘지 모르게 익숙하다는 반응이다. 몰래카메라로 들여다본 혜리의 모습이 ‘응팔’의 덕선 캐릭터의 성격과 판박이라고 할 만큼 똑같기 때문. 누리꾼들은 “덕선이 그 자체다”, “혜리=성덕선”, “덕선이와 싱크로율 100%”라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MBC 설연휴 예능 특집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은 이경규, 노홍철, 이특이 벌인 ‘몰래카메라’를 스튜디오에서 공개, 평가단의 투표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사진·영상=[최초공개] 혜리에게 과연 무슨 일이!? 몰카배틀 - 왕좌의 게임/네이버tv캐스트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 ‘대세’ AOA 설현의 셀카 비법은?

☞ (영상) 드라마 ‘장영실’ 속 박규리 모습 보니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