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라디오스타 양세찬 ‘나와 같다면’…김연우 완벽 모창?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양세찬)

개그맨 양세찬의 김연우 모창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지난주에 이어 ‘라스클리닉-사랑과 전쟁’ 특집 2탄으로 꾸며져 양세찬을 비롯 양세형, 박나래, 장도연이 출연했다.




이날 양세찬은 무대에 올라 김연우의 ‘나와 같다면’을 불렀다. 시작부터 여유로운 표정과 안정적인 음정으로 김연우의 목소리를 그대로 재현하는 양세찬의 실력에 출연진은 모두 놀라는 눈치였다.

그러나 양세찬의 노래 실력에 숨은 비결은 곧 드러났다. 노래와 입술이 조금씩 어긋나며 모창이 아닌 립싱크라는 사실이 들통이 난 것. 하지만 양세찬은 꿋꿋이 신들린 립싱크를 이어가며 폭소를 자아냈다. 뱃고동 소리와 감전사고, 치즈버거 등의 CG를 넣은 제작진의 재치도 빛났다.

한편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의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영상=황금어장-라디오스타(양세찬이 부르는 ‘나와 같다면’)/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실험영상] 남녀가 번갈아 성추행해봤다…그런데 시민 반응은 달랐다
☞ ‘응팔’ 동료들 아프리카행 소식에 혜리 ‘벌러덩’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