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배트맨 대 슈퍼맨’ 최종 예고편…두 영웅은 왜 대결하는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배트맨 대 슈퍼맨’ 최종 예고편 캡처

어릴 적 누구에게나 한 번쯤 영웅의 대상이었던 배트맨과 슈퍼맨이 대결을 펼친다.

지난 11일(현지시간) 2분 12초 분량의 최종 예고편을 공개한 DC코믹스의 슈퍼 히어로물 ‘배트맨V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의 내용이다.



이번에 공개된 최종 예고편에는 배트맨(벤 애플렉 분)과 슈퍼맨(헨리 카빌 분)이 숨가쁜 최후의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담겼다.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두 영웅의 대립은 예고편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여성 히어로 원더우먼(갤 가돗 분)과 슈퍼맨과 배트맨 사이에 갈등의 씨앗을 심는 악당 렉스 루터(제시 아이젠버그 분)의 등장도 흥미를 배가시킨다.

배트맨과 슈퍼맨이 맞붙는다는 설정만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배트맨V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은 ‘300’, ‘맨 오브 스틸’ 등을 연출한 잭 스나이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이번 작품은 DC 코믹스의 슈퍼 히어로들이 한자리에 모여 올스타 히어로팀을 결성하는 ‘저스티스 리그’의 전초전으로 알려졌다.

‘배트맨V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은 오는 3월 전 세계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영상=MKJ Film Distribution/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작은 방에 갇힌 모자의 탈출을 그린 감동 실화 ‘룸’ 메인 예고편
☞ 스페인 판 살인의 추억 ‘살인의 늪’ 예고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