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에스컬레이터 난간서 미끄럼 장난치던 남성 ‘꽈당 굴욕’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영국의 한 남성이 에스컬레이터 난간을 미끄럼틀 타듯이 내려가는 몰상식한 행동으로 누리꾼들에게 질타를 받고 있다.

15일 데일리메일과 메트로 등 현지 매체들은, 런던 지하철역에서 포착된 한 남성의 아찔한 돌발 행동이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을 보면 한 손에 술병을 든 남성이 난간에 올라앉더니 눈썰매를 타듯 그 위를 빠른 속도로 미끄러져 내려가기 시작한다. 그러나 남성은 얼마 못 가 난간 중간에 있는 턱에 걸려 고꾸라지고 만다.


이처럼 호기롭게 위험천만한 행동을 하던 남성의 굴욕적인 모습은 일행의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고, 지난 12일 페이스북에 띄워지며 알려졌다. 영상을 접한 이들은 “한심할 따름”, “멍청한 행동”이라며 그의 무모한 행동에 대해 질타의 반응을 쏟아냈다.

영상을 게재한 페이스북 이용자 베일리는 “주변에 있는 우리들이 그를 부추기면서 벌어진 바보 같은 행동이었다. 다행히 그는 약간의 큰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전했다.

사진 영상=Latest headlines

영상팀 seoultv@seoul.co.kr

☞ 편의점에서 매타작 당한 강도

☞ 갑자기 날아온 물고기에 머리맞고 기절한 블로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