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1천만 조연’ 오달수 첫 주연작 ‘대배우’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대배우’ 스틸
배우 오달수의 첫 단독 주연작 ‘대배우’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대배우’는 20년째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장성필’(오달수)이 영화계에 도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오달수는 성필로 분해 진한 페이스소가 담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영화배우에 도전하는 성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신의 역할에 몰입하고자 “난 연기자다. 이 무대에선 내가 주인공이다. 집중! 나는 집중한다”라고 카메라 앞에서 주문을 외우는 모습은 그의 간절함을 고스란히 전한다.


또 “모든 감독이 함께 일하고 싶어 하는 배우”, “한국 영화를 위해 내려준 요정 같다”라는 최동훈 감독과 배우 하정우의 코멘트는 이 작품에서 그가 맡은 ‘주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난 단 한 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라는 카피는 베테랑 배우가 뿜어낼 깊은 웃음에 대해 더 큰 기대를 자아낸다.

선민우 감독의 장편데뷔작 ‘대배우’는 주연을 맡은 오달수를 비롯해 이경영과 윤재문 등이 출연한다. 3월 개봉.

사진 영상=대명문화공장, 리틀빅픽처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 김태훈, 박소담 주연 ‘설행_눈길을 걷다’ 3월 개봉

☞ 철없는 23살의 좌충우돌 결혼기 ‘소꿉놀이’ 메인 예고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