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화재 속 건물 3층서 여성 구하는 용감한 사나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위험을 무릅쓴 채 불이 난 건물에서 여성을 구해내는 용감한 남성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18일(현지시간)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에는 최근 중국 후베이성 셴닝시 자위현의 의류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모습이 담겨 있다.



화재가 난 곳은 여성이 머물고 있는 3층 옆 사무실. 창문을 통해 큰 화염이 일며 시커먼 연기가 치솟는다. 사방이 방범창으로 막힌 바로 옆 발코니에 한 여성이 발을 동동 구르며 애타게 서 있다. 멀리서 소방차의 사이렌 소리가 울려 퍼진다.

빨간색 조끼에 흰 모자를 쓴 한 젊은 남성이 3층 높이의 방범창에 아무런 안전장치 없이 매달려 있다. 화재 현장을 목격한 남성이 여성을 구조하려 3층 건물 외벽을 타고 올라간 것이다. 남성은 여성을 구조하겠다는 집념 하나로 추락 위험에도 불구 방범창을 뜯어내고 결국 여성을 구한다.

한편 화재 속 건물서 여성을 구한 남자는 전 경찰관 출신의 28세 장 양(Zhang Yang)으로 공장 인근에서 택배 일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Liveleak.com / Now N:1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외도현장 딱 걸린 남성 벌거벗은 채 건물 외벽에 ‘대롱대롱’

☞ “아빠, 저한테 왜 이러세요” 눈폭탄 맞은 아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