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픔 딛고 컴백 앞둔 ‘레이디스 코드’…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레이디스 코드 ‘미스터리’ 프리뷰 영상 캡처

2년여 만에 3인조로 컴백을 선언한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새 앨범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레이디스 코드의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의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1분 22초 분량의 영상에는 타이틀곡 ‘갤럭시’(GALAXY)를 비롯해 ‘마이 플라워’(MY FLOWER)와 ‘샤콘느’(CHACONNE)까지 앨범에 수록된 곡들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레이디스 코드의 이번 타이틀곡 ‘갤럭시’(GALAXY)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한 곡으로, 모노트리(MonoTree)와 지하이(G-HIGH)가 작업에 참여했다.

‘마이 플라워’(MY FLOWER)는 대곡 형태의 발라드 트랙으로 때론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한다. 또 다른 발라드 트랙 ‘샤콘느’(CHACONNE)는 아르헨티나 탱고의 대표적 악기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어우러진 음악으로 잔잔하면서도 애절한 느낌을 선사한다.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2014년 9월 대구에서 진행된 ‘열린음악회’ 녹화에 참여 후 서울로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멤버 권리세와 고은비가 목숨을 잃었다.

2014년 ‘키스 키스(Kiss Kiss)’ 이후 약 2년 만에 3인조로 팬들의 곁을 찾는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24일 자정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를 발매한다.

사진·영상=레이디스 코드 (LADIES‘ CODE)_[MYST3RY]_Album Preview/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 2년 만에 돌아오는 ‘레이디스 코드’…티저 영상 속 모습은?
☞ 꽃청춘 류준열 “기본적인 영어만 해도 밥이 나오더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