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복면가왕 ‘번개맨’ 정체…혹시 스틸하트 밀젠코 마티예비치?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번개맨)

‘복면가왕’ 번개맨 정체에 해외가수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유력후보로 지목됐다.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24대 가왕 자리를 놓고 8명의 도전자와 음악대장의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 마지막무대는 ‘지구촌’과 ‘번개맨’의 대결이었다. 라디오헤드의 ‘크립(Creep)’을 선곡한 두사람은 시원하고 파워풀한 보이스를 뽐내며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뽐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번개맨의 정체를 두고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예비치를 주장하고 있다. 창법, 톤, 발음 등이 비슷하다는 이유에서다.

한편 스틸하트(Steelheart)는 1990년 결성된 미국 그룹이다. 메탈 음악을 선보인 스틸하트는 외국보다는 한국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었다. 데뷔 앨범은 ‘Steelheart’다. 특히 데뷔앨범에 수록된 ‘쉬즈 곤(She's Gone)’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 (영상) ‘결승골’ 구자철, 평점 8.49… ‘맨 오브 더 매치’
☞ (영상) ‘진짜 사나이’ 자막 사고, 트와이스 다현에게 ‘향년 19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