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나 찾아봐라~~!’ 미 해병대 위장술 전문가의 놀라운 위장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어디에 숨었니??’ 놀라운 위장술 영상이 화제다.

23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미국 해병대 위장술 전문가 브렌트 다우닝(Brent Downing)의 뛰어난 위장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2년 전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는 브렌트가 주변 환경에 맞게 총기를 위장하는 법과 적의 눈을 피해 암살해야하는 스나이퍼처럼 환경에 완벽하게 은폐하기 위해 군복을 비롯해 각종 개인장비를 위장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그가 얼굴 위장을 마치고 숲속에 숨는다.

잠시 뒤, 놀라운 위장술의 광경이 펼쳐진다. 위장을 마친 브렌트가 숲 속에 은폐해 몸을 숨기자 그를 숲 속에서 찾을 수 없었던 것. 브렌트가 생각지도 못했던 왼쪽 나무 뒤에서 일어나 움직여서야 그의 존재가 파악된다. 브렌트는 숲 속에 숨어 한 차례 더 감쪽같은 위장술의 효과를 선보인다.

한편 브렌트 다우닝의 유튜브 채널 Brent0331에서는 그의 다양한 위장술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영상= Brent0331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혹성탈출의 재현?’ 패싸움하는 원숭이들 말리는 현지인

☞ 오리를 ‘빛의 속도’로 사냥하는 매, 눈 크게 뜨고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