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커플, 소시지 키스까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JTBC ‘님과 함께2’ 방송화면 캡처

‘님과 함께2’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하는 허경환과 오나미가 소시지 키스를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허경환-오나미 커플의 신혼집에 집들이차 방문한 개그우먼 신봉선과 박지선이 오나미의 지원 사격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허경환과 오나미는 신봉선과 박지선이 지켜보는 가운데 ‘소원 들어주기’ 팔씨름을 하게 됐다. 오나미는 소원으로 “과거 ‘개그콘서트’에서 허경환과 했던 뽀뽀 장면을 재연하고 싶다”면서 흑심을 드러냈다.

대결이 시작되자 신봉선과 박지선은 오나미의 소원성취를 위해 팔씨름 내내 반칙을 일삼았고 허경환은 팔씨름에서 패배했다.

주저하는 허경환의 모습에 신봉선과 박지선은 “뽀뽀가 힘들면 그냥 소시지를 입에 물라”며 키스를 종용했고 음악을 깔아주기까지 했다. 결국 허경환은 오나미의 머리에 손을 얹고 소시지 키스를 감행했다. 이에 신봉선과 박지선은 오나미와 함께 덩실덩실 춤을 추며 기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은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영상=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 걸그룹 식스밤, 몸에 딱붙은 ‘분홍색 타이즈’로 인기몰이
☞ ‘난 안되겠니??’ 짝짓기 시도하려다 망신당하는 수사자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