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쏘이, 아리아나 그란데 ‘러브 미 하더’ 한국어 가사로 재해석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SORIA TV/유튜브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곡을 한국어로 듣는다면 어떤 느낌일까?

2일 정오 소리아밴드 소속사 소리아그룹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글팝’ 프로젝트 첫 번째 영상인 ‘러브 미 하더(Love Me Harder)’의 한국어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한글팝’ 프로젝트는 소리아밴드의 보컬 쏘이가 유명 팝송을 한국어 가사로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프로젝트. 공개된 영상에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넓은 팬층을 보유한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와 위켄드(The Weeknd)의 곡 ‘러브 미 하더(Love Me Harder)’를 한글 가사로 작사해 노래하는 쏘이의 모습이 담겼다.



재해석된 노래는 원곡에서 느껴지는 가사의 섹시함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적극적인 사랑 표현을 바라는 여자의 마음을 한국적인 감성으로 표현해냈다. 특히 쏘이 특유의 알앤비 창법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원곡과는 전혀 다른 달콤한 감성을 전한다.

‘한글팝’ 프로젝트에 대해 쏘이는 “좋은 팝송들이 언어적인 감성 전달의 부재 때문에 국내에 알려지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워 이 프로젝트를 구상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좋은 팝 음악들을 한국어로 소개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쏘이의 ‘한글팝’ 프로젝트 영상은 격주 수요일마다 소리아그룹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영상=SOREA TV/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 광화문광장에 나타난 걸그룹 여자친구, 팬서비스도 끝판왕
☞ AOA 지민 ‘야 하고 싶어’는 어떤 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