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피에스타 ‘미러’(Mirror) 티저…1년 만에 컴백 예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피에스타 ‘미러’ 티저 영상 캡처

“거울에 비친 난 미친 애처럼 굴어.”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1년 만에 컴백을 앞둔 걸그룹 피에스타가 타이틀곡 ‘미러’(MIRRO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7일 정오 공개했다.



공개된 31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에 슬픔에 빠진 재이, 차오루, 예지, 린지, 혜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거울에 비친 피에스타 멤버들은 눈빛과 표정을 달리하며 각기 다른 슬픔을 표현해냈다. 여기에 각선미가 강조된 핫팬츠 차림으로 칼군무를 펼치는 장면과 드레스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멤버들의 모습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피에스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델리케이트 센스’(A Delicate Sense)는 지난해 발매한 첫 미니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의 연장선으로, ‘새드 섹시’(Sad Sexy) 콘셉트를 더욱 부각한 총 5곡으로 완성됐다.

프로듀서 최갑원을 시작으로 한상원, 서재우, 손영진, 이채규, Sam Lewis, CJ, 이기, 용배 등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메이커 군단이 앨범 작업에 참여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완성미를 더했고, 여기에 작곡·작사에 혜미가, 작사 및 랩메이킹에 린지, 예지가 참여하는 등 피에스타 멤버들의 한층 활발해진 송메이킹 참여로 1여 년간의 노력을 더욱 빛나게 했다.

특히 타이틀곡 ‘미러’(MIRROR)는 이별을 경험한 후 느끼는 여자의 슬픈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곡으로 피에스타만의 애절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잘 녹여냈다.

한편 피에스타는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인기를 끄는 예지를 시작으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차오루까지 멤버들에 대한 세간의 주목 속 완전체 컴백으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피에스타는 오는 9일 새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한편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홍대 YES24 무브홀에서 언론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영상=[Teaser] FIESTAR(피에스타) _ Mirror/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 [영상스케치] 에이핑크 손나은·박초롱 듀오백 팬사인회 현장
☞ 복면가왕 ‘달콤한 롤리팝’ 정인영 아나운서 “프리선언 후 첫 방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