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테이저건 사용해 금은방 터는 강도들

테이저건 사용해 금은방 터는 강도들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3-10 18:04
업데이트 2024-04-16 15: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금은방 주인을 테이저건(Taser Gun: 전기충격기)으로 제압한 후 도둑질하는 2인조 강도의 모습이 포착됐다.

10일(현지시간)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에는 최근 대만의 한 금은방에서 발생한 강도 사건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게재됐다.



CCTV 영상에는 손자와 함께 있는 중년의 금은방 여주인 모습이 보인다. 곧이어 한 남성이 금은방에 들어와 물건을 고르는 척하며 귀금속을 보여달라고 요구한다. 여주인은 남성의 요구대로 진열된 귀금속 중 몇 개를 꺼내 보여준다.

잠시 뒤, 헬멧에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또 다른 남성이 금은방으로 들어와 여주인에게 테이저건으로 전기 충격을 가한다. 손님으로 위장한 남성도 갑자기 강도로 돌변, 여주인에게 폭행을 가한 후 귀금속들을 챙겨 미리 준비해놓은 오토바이를 타고 달아난다. 할머니의 폭행장면을 지켜본 어린 손자가 울음을 터트리고 뒤늦게 정신을 차린 할머니가 금은방 밖으로 나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테이저건을 저런 곳에 쓰다니…”, “할머니가 다치지 않으셨길 빕니다” ,“어린 손자가 많이 놀랐겠네요” 등 걱정하는 댓글을 달았다.

사진·영상= LiveLeak Channel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우리 상점은 내가 지킨다’ 권총 강도와 맞서 싸우는 12세 소년

☞ ‘헉! 경찰 일 줄이야!’ 세상에서 가장 운 나쁜 강도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