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같은 방 써야죠” 차오루 발언에 조세호 진땀 (우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처

거침없는 발언과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차오루가 가상 남편 조세호에게 같이 방을 쓰자고 제안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조세호의 집에 방문한 차오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오루는 조세호에게 “집이 진짜 넓다. 따로 집을 구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내가 짐을 챙겨 오빠 집으로 들어오겠다”고 말했다.

당황한 조세호는 “그럼 차오루는 어디 방 쓰게?”라며 물었고, 차오루는 “결혼했으니까 같이 방 써야되죠”라는 폭탄 발언으로 조세호를 당황케 했다. 잠시 후 차오루는 민망했는지 갑자기 부끄러운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터트렸고 조세호는 “친구들과 함께 사는 집이기 때문에 나 혼자 결정할 수 없다”며 “친구들에게 물어보겠다”고 대답했다.

한편 ‘우결’은 육성재와 조이, 곽시양와 김소연, 조세호와 차오루 가상 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

사진·영상=우리 결혼했어요/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쇼케이스] 피에스타 컴백, ‘미러’(Mirror)로 입지 굳힐까
☞ 피에스타 ‘미러’(Mirror) 티저…1년 만에 컴백 예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