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여자친구 ‘인기가요’서 굿바이 무대…팬들에게 손하트 발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여자친구 굿바이 무대)

‘시간을 달려서’를 통해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여자친구가 아쉬운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에 교복을 입고 오른 여자친구 멤버들은 특유의 청순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무대는 오랜 연습에서 비롯된 완벽한 칼군무에 감사했던 팬들에게 깨알같은 손하트를 발사하는 여자친구의 진심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됐다.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는 작곡가 이기, 용배의 작품으로 파워풀한 비트 위에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웅장한 스트링이 등장하는 후렴구, 강렬한 디스토션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는 쇼트트랙 세계선수권 대회 중계로 인해 정규 방송시간 보다 당겨진 오후 1시 50분에 방송됐다. 태민, 마마무, 이하이, 여자친구, B.A.P, 레인보우, 뉴이스트, CLC, 피에스타, 레이디스 코드, 크나큰, 스누퍼, 우주소녀, 포텐, 키스, 아스트로, 보이스퍼 등이 출연했다.

영상=SBS 인기가요/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 [리뷰]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그들이 보여주려는 것
☞ 걸그룹 ‘여자친구’, 노래방에 가면 이렇게 논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