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복면가왕 ‘봄처녀’ 정체는 효린…‘음악대장’ 4연속 가왕 등극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 ‘봄처녀 제오시네’(이하 봄처녀)의 정체는 씨스타 멤버 효린이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22, 23, 24대 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이하 음악대장)에게 도전하는 준결승전 진출자 4인의 25대 복면가왕 결정전이 그려졌다.



이날 ‘봄처녀’는 2라운드 ‘독을 품은 백설공주’(가수 유미)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챙긴 뒤, 3라운드에서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정인의‘장마’를 부르며 ‘꼭두각시 인형 피노키오’(VOS 박지헌)까지 제압했다.



하지만 ‘우리동네 음악대장’은 더 크로스의 ‘돈 크라이‘(Don’t Cry)를 열창하며 소름끼치는 무대를 꾸몄고, 결국 25대 가왕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4대 연속 가왕의 자리를 지켰다. 이후 가면을 벗게 된 ’봄처녀‘의 정체는 씨스타 효린으로 밝혀졌다.



효린은 “아무래도 가면을 쓰니까 제가 평소에 들었던 ‘효린은 쎄다’라는 말들과 편견들을 깨고 바라봐주시는 것 같아 노래하는 동안 행복했다”면서 “경청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1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MBC ’복면가왕‘의 시청률은 13.4%로, 전주 시청률 14.9% 보다는 1.5%포인트 떨어졌지만 일요일 예능 2위 자리는 지켰다.

영상=MBC 복면가왕/네이버tv캐스트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 이세돌 vs 알파고 4국 생중계
☞ 박보검 ‘응팔’ 오디션 영상…돌아가신 엄마 생각에 눈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