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저리 꺼져!’ 장애인 구역 주차 비난한 남성 향해 핫커피 던진 여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장애인전용 주차구역의 시비는 비단 국내의 문제만은 아닌듯하다.

지난 2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최근 캐나다 토론토의 한 팀호튼 매장 주차장에서 장애인전용 주차구역에 불법주차한 여성이 이를 질타하는 남성에게 뜨거운 커피를 투척하는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영상에는 매장 밖으로 커피를 사 들고 나오는 차량 여성 운전자에게 “왜 당신은 장애인전용 주차구역에 주차합니까? 당신은 장애인입니까?”라고 묻는 남성의 음성이 들린다. 여성은 화가 난 채 “아니요”라 답한 뒤, 자신의 차량으로 이동한다.

남성은 여성을 뒤쫓으며 “도대체 당신이 뭐가 잘났습니까?”라고 되묻자 “계속 촬영하면 당신의 전화를 깨겠다”고 고함치며 운전석에 탑승한다. 여성의 엄포에도 불구 남성이 차량 번호판과 차량을 계속해 촬영하자 여성은 이번엔 조금전 사온 뜨거운 커피를 남성을 향해 투척한다.

남성은 캐나다 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여성은 촬영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채고 나를 위협했다”면서 “나에게 두 번에 걸쳐 뜨거운 커피를 던졌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영상이 인터넷상에 급속히 유포되자 많은 네티즌 사이에선 여성을 비난하는 댓글이 이어졌으며 토론토 경찰 당국은 이 사건에 대해 어떠한 신고도 접수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사진·영상= CEREBROMX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좌석 틈으로 치마 속 몰카 찍다 딱 걸린 남성

☞ 말싸움에 속옷서 권총 꺼내 발사한 흑인 여성, 결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