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개봉작>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주연 ‘만물생장’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만물생장’ 예고편 캡처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만물생장: 끝없는 관계’ 예고편이 공개됐다.

‘만물생장: 끝없는 관계’(이하 만물생장)는 펑탕의 동명 원작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1990년대의 중국을 배경으로 방황하는 20대 청춘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영화다.

슈퍼주니어 출신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한경과 중국 대표 스타 판빙빙이 주연을 맡았다.

주인공 ‘추쉐이’(한경)는 의과대학 학생으로 여자친구 ‘바이루’(제계)와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다. 하지만 그의 앞에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연상녀 ‘류칭’(판빙빙)이 나타나고, 추쉐이와 류칭은 서로가 가진 상처를 공유하며 점점 가까워진다.

학업, 우정, 그리고 연애까지, 어느 것 하나 쉬운 것 없는 삶에 혼란을 느끼며 성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흥미롭게 그려진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의과대학을 배경으로 방황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추쉐이와 류칭, 바이루의 갈등은 영화 속 세 인물의 갈등이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리위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미도 시선을 끈다. ‘만물생장’ 배급사 케이알씨지 측은 “연출을 맡은 리위 감독이 중국에서 손꼽히는 TV 진행자로 활동하다가 다큐멘터리로 눈을 돌리며 다수의 상을 받은 재능 있는 감독으로, 특유의 섬세하고 재치 있는 연출력을 지녔다”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진 영상=케이알씨지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