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차태현-빅토리아, 살벌한 만남 ‘엽기적인 그녀 2’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엽기적인 그녀 2’ 예고편 캡처

차태현과 걸그룹 에프엑스 빅토리아 주연 영화 ‘엽기적인 그녀 2’가 예고편 공개 후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엽기적인 그녀 2’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의 일방적인 이별 통보 후 새롭게 찾아온 초등학생 시절 첫사랑(빅토리아)과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2001년 개봉 당시 약 48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엽기적인 그녀’ 속편이다.

‘엽기적인 그녀 2’는 지난 5일 CGV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한 후,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CGV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엑스맨: 아포칼립스’ 예고편보다 높은 수치다.

영화 ‘과속스캔들’, ‘헬로우 고스트’ 등 코미디 배우로서 높은 호감도와 신뢰를 가진 배우 차태현이 맡은 ‘견우’ 역은 현 세대의 결혼과 취업에 대한 에피소드를 현실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 ‘견우’의 새로운 ‘그녀’는 빅토리아가 맡았다. 중국에서 연기 활동 중인 빅토리아는 이번 작품이 국내 첫 스크린 데뷔작이다. 그녀는 이국적인 이미지와 엽기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애교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처럼 차태현, 빅토리아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엽기적인 그녀 2’는 오는 5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15세 관람가.

사진 영상=리틀빅픽처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