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트와이스에게 무슨 일이? ‘치어 업’(CHEER UP) 두 번째 티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걸그룹 트와이스 ‘치어 업’(CHEER UP) 티저 영상 캡처

트와이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치어 업’(CHEER UP)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치 한 편의 공포 영화를 떠올리게 한다. 주방을 배경으로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던 나연, 모모, 다현은 분위기가 공포 분위기로 급전환되자 잔뜩 겁을 먹은 모습이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 무언가를 응시하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트와이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는 데뷔 앨범 ‘더 스토리 비긴즈’(THE STORY BEGINS)에 이어 트와이스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제목이다.

이번 앨범에는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혼합한 컬러팝(Color pop) 댄스곡 ‘치어 업(CHEER UP)’과 함께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박지윤의 명곡 ‘소중한 사랑’이 18년 만에 리메이크 되는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한편 트와이스는 컴백일인 25일까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병행해 새 앨범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영상=TWICE(트와이스) “CHEER UP” TEASER 2/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