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태국 관광하던 영국인 가족 집단폭행 당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관광 중인 영국인 가족이 태국 청년들에게 무자비하게 폭행당하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3일(현지시간) 태국 유명 관광지인 후아힌 사원 앞 ‘Soi Bintabaht’ 거리에서 영국인 가족이 태국 청년들에게 폭행당하는 CCTV 영상을 영국 데일리메일이 기사와 함께 27일 보도했다.

태국의 새해 ‘송끄란’ 축제를 즐기기 위해 후아힌을 찾은 스코틀랜드 가족이 끔찍한 일을 당한 시간은 13일 오전 2시. 거리 CCTV에 찍힌 영상에는 몸을 부딪혔다는 이유로 길을 가던 영국인 남성을 밀치는 한 남성의 모습이 보인다.



남성의 밀침에 아들이 쓰러지자 함께 있던 60대 부모가 남성에게 항의하기 시작한다. 남성의 일행으로 보이는 또 다른 남성이 나타나 아빠의 얼굴을 가격한다. 이어 이를 항의하던 엄마의 얼굴을 주먹으로 강타한다. 떼 지어 나타난 태국 청년들은 의식을 잃고 쓰러진 영국인 가족을 발로 걷어차며 무자비한 폭행을 가한다. 폭행 후 청년들이 자리를 뜨자 인근 사람들이 뛰어와 영국인 가족의 상태를 살핀다.

태국 청년들의 집단폭행을 당한 영국인 가족 3명은 모두 머리를 심하게 다쳐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한편 현지 경찰은 20~30대 사이 용의자 4명을 체포하고 CCTV를 근거로 폭행에 가담한 다른 용의자들을 찾고 있다.

사진·영상= IPC / jose martinez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