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욱씨남정기’ 이요원, 세일러문으로 깜짝 변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JTBC ‘욱씨남정기’ 방송 화면 캡처

센스 넘치는 CG 연출로 사랑받아온 ‘욱씨남정기’가 이요원을 세일러문으로 깜짝 변신시키며 또 하나의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14회에서는 남우주(최현준 분)을 도와주는 옥다정(이요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옥다정은 남우주가 친구 엄마로부터 “엄마 없는 아이”라는 모욕을 듣는 모습을 목격하고는 “당신 애나 제대로 교육하라”고 일갈했다.

“무슨 상관이냐”라며 화를 내는 친구 엄마에게 옥다정은 “당신 자식이나 교육 똑바로 시켜라. 엄마 없다는 말 또 하면 입을 찢어버릴 줄 알아라”라며 섬뜩한 경고를 날리기도.




남우주는 자신을 도와준 옥다정을 바라보며 세일러문을 떠올렸다. 남우주의 상상 속에서 세일러문으로 변신한 옥다정은 “‘우주’를 괴롭히는 악당들아.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요술봉을 휘둘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장면 촬영 당시 이요원은 쑥스러운 듯 겸연쩍은 미소를 짓다가도 본 촬영이 들어가면 언제 그랬느냐는 듯 세일러문으로 완벽 변신,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욱씨남정기’ 14회는 시청률 2.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광고제외 기준)를 기록하며 같은 시간대 비지상파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사진·영상=욱씨남정기/네이버tv캐스트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