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손예진, 김주혁 주연작 ‘비밀은 없다’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선거 D-15, 딸이 사라졌다!’

손예진, 김주혁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비밀은 없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비밀은 없다’는 국회입성을 노리는 ‘종찬’(김주혁)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에게 닥친 선거기간 보름 동안의 사건을 다룬다. 충무로 대표 배우 손예진과 김주혁이 ‘아내가 결혼했다’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췄다.

이번 작품에서 손예진은 충격적인 진실과 사건에 맞닥뜨리는 정치인의 아내 연홍 역을, 김주혁은 전도유망한 신예 정치인 ‘종찬’ 역을 맡아 딸의 실종 소식에도 냉철하게 이성을 유지하는 차가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는 손예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사라진 딸을 걱정하며 눈물을 흘리는 그녀와 달리 침착한 김주혁의 태도를 볼 수 있다. 이후 딸의 흔적을 찾으며 변화하는 손예진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 손예진의 열연과 기존의 로맨틱한 이미지를 벗고 정치인으로 분한 김주혁의 차가운 모습은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렇게 두 배우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영화 ‘비밀은 없다’는 데뷔작 ‘미쓰 홍당무’(2008년)로 제29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과 각본상을 받은 이경미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오는 6월 23일 개봉.



사진 영상=CJ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