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주간아이돌’ 이하이, 리한나 노래 맞춰 반전 섹시댄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이하이)

더 이상 깜찍한 소녀가 아니다. 가수 이하이가 최근 발매한 ‘서울라이트’(SEOULITE)로 완연한 성숙미를 보여주더니 이제는 섹시 댄스로 시선을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하이는 지난 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아델의 ‘헬로’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소울 가득한 가창력을 뽐냈다. 이후 이하이는 “섹시함이 어색하지 않다고 했다던데 그게 사실이냐?” 묻는 MC들의 물음에 “정확히 이런 말을 한 적은 없지만 내게도 섹시한 면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는 리한나의 ‘워크’(Work)에 맞춰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그동안 숨겨뒀던 관능미를 대방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이하이는 자신의 섹시 댄스에 대해 “그런데 내가 이렇게 춤을 추면 사장님(양현석)은 ‘네가 섹시한 춤을 추면 그냥 귀여워 보인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돌의 숨은 매력을 집중 탐구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영상=주간 아이돌/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