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로코액션 ‘미스터 라잇’ 16일 개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최악의 연애 후 만난 완벽한 이상형이 ‘킬러’라면? 16일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라잇’의 콘셉트다.

영화 ‘미스터 라잇’은 자타공인 연애 루저 ‘마사’가 완벽한 이상형을 만난 후, 상대가 전문 킬러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극중 주인공 ‘마사’ 역을 맡은 안나 케드릭은 ‘트와일라잇’(2008년)과 ‘뉴 문’(2009년)을 통해 발랄하면서도 수다스러운 캐릭터로 사랑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 그녀는 ‘흑역사’ 가득한 연애사를 이어왔지만, 완벽한 자신의 이상형을 기다리는 ‘마사’ 역을 맡아 소녀 감성 연기는 물론 거칠고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미스터 라잇’은 지난해 제40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갈라스부분에 리들리 스콧 감독의 ‘마션’과 톰 하디 주연의 ‘레전드’와 함께 초청, 폐막작으로 선정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10월에 열린 제48회 시체스 국제영화제 오피셜 판타스틱 오르비타부분에는 최동훈 감독의 ‘암살’과 함께 초청되었고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미스터 라잇’ 공개 후 해외 언론은 호평을 쏟아냈다. 미국 영화전문 매체 할리우드리포터는 “미스터리한 킬러와의 로맨스를 좋아하는 당신을 위한 영화”라고 했으며, 빌리지 보이스는 “안나 캔드릭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영화”라고 평했다.

이렇게 로맨스와 액션, 코미디를 훌륭히 소화한 안나 케드릭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미스터 라잇’은 오는 6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청소년 관람불가. 95분.


사진 영상=누리픽쳐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