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화제의 영상> EXID 하니 직캠, 2000만뷰 돌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유튜브 영상 캡처, pharkil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의 직캠(팬이 촬영한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건을 돌파했다.

5일 소속사 바나나컬쳐는 “하니의 ‘위아래’ 직캠 조회수가 이날 오전 8시 기준 2000만 건을 넘었다”며 “이는 유튜브 등록된 직캠 조회수 가운데 가장 높은 수치”라고 밝혔다.

‘하니 직캠’은 2014년 10월 8일 파주 한마음 위문공연에서 한 팬이 하니의 ‘위아래’ 무대를 직접 촬영한 영상이다.

당시 이 영상은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 그 이전까지 주목받지 못했던 ‘위아래’가 음원차트를 역주행해 순식간에 1위를 하게 만들었다.


하니는 “우선 아직도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신다니 놀랍고 감사하다”며 “동영상을 볼 때면 어려웠던 당시 상황이 생생하게 생각난다.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직캠을 보면서 힘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직캠은 벼랑 끝에 있던 우리에게 하늘에서 내린 동아줄 같았다”며 “그 영상을 통해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성장하며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엑스아이디는 지난 1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신곡 ‘엘라이(L.I.E)’로 활동 중이다.


사진 영상=pharkil, 이엑스아이디 쇼케이스 현장

영상팀 seoultv@seoul.co.kr



☞ [현장영상] EXID ‘엘라이’(L.I.E) 쇼케이스 첫 무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