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남성 뒤로 덮칠듯 다가오는 재규어…반전의 결말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멕시코를 거점으로 맹수 구조활동을 펼치는 동물보호단체 ‘블랙 재규어 백호 재단’(Black Jaguar White Tiger Foundation)이 지난 4일 페이스북에 공개한 영상이 화제입니다.

한 남성이 재규어 우리를 배경 삼아 사진을 찍으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요. 때마침 남성 뒤로 검은색 재규어 한 마리가 슬금슬금 다가옵니다. 재규어는 남성을 금방이라도 덮칠 것 같은 기세지만, 남성은 이를 눈치 채지 못한 듯 포즈를 취하는 데만 열중합니다.



게다가 남성과 재규어 사이에는 유리벽조차 없는 아찔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남성은 재규어가 등 바로 뒤까지 다가오자 몸을 휙 돌리더니 되레 재규어를 놀라게 합니다. 그러자 재규어는 그런 남성의 몸에 올라타 재롱을 부립니다.

알고 보니 재규어와 남성은 동물 보호소에서 오랜 기간을 함께해 온 친구 같은 사이라고 합니다. 나름 장난을 치며 놀고 있던 것이었네요. 해당 영상은 최근 등을 돌린 아이를 덮치려는 사자의 영상이 화제가 되며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진·영상=Black Jaguar White Tiger Foundation, bofokaram/인스타그램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