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49명 소년들의 칼군무 담은 ‘소년24’ 신곡 뮤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소년24’의 ‘라이징 스타’ 뮤직비디오 캡처

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24’가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49명 소년의 압도적인 칼군무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8일 공개된 ‘소년24’의 ‘라이징 스타(Rising Star)’ 뮤직비디오에는 49명의 소년이 노래에 맞춰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깔끔한 흰 슈트에 민트색 타이로 포인트를 준 이들은 수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퍼포먼스임에도, 자로 잰 듯한 칼군무와 박력 넘치는 카리스마로 시선을 끈다.



앞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소년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Mnet 댄스 서바이벌 ‘댄싱9’에 출연해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 우승을 거머쥔 바 있는 김흥인을 비롯해 언더 힙합 ADV크루 출신인 오진석,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 ‘선덕여왕’ 등 각종 드라마에 아역으로 출연한 강산 등 다양한 이력의 소년들이 대거 ‘소년24’에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년24’ 제작진은 “‘라이징 스타’는 소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과 열정을 담은 곡이다. 이에 스타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소년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고 싶었다”며 “본방송에서는 뮤직비디오에 다 담지 못한 소년들의 풋풋한 모습과 다양한 색깔의 보컬, 장르를 넘나드는 댄스를 볼 수 있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소년24’는 초대형 K-POP 프로젝트 ‘소년24’의 유닛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실력과 발전 가능성을 바탕으로 선발된, 가수의 꿈을 꾸는 49명의 소년이 매회 유닛으로 대결을 펼친다. 방송을 통해 최종 선발된 24명은 ‘소년24’의 멤버로서 전용 공연장에서 1년간 라이브로 공연을 진행하며 활동하게 된다. 오는 18일 밤 11시 30분 Mnet, tvN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영상=[소년24] ′Rising Star′ M/V BOYS24/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