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저스트 짐’ 크레이그 로버츠에 주목하라!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저스트 짐’의 연출과 주연을 맡은 크레이그로버츠

영화 ‘저스트 짐’의 연출과 주연을 맡은 크레이그로버츠가 주목받고 있다.

‘저스트 짐’은 존재감 없이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한심한 청춘 ‘짐’이 외모부터 말투까지 근사한 ‘딘’을 만나면서 겪는 이야기다.

이 작품의 연출과 주연을 맡은 크레이그 로버츠는 ‘서브마린’, ‘나쁜 이웃들’ 작품을 통해 색깔 있는 연기로 꾸준히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은 영국 출신 배우다. 25세의 젊은 나이에 ‘저스트 짐’이라는 독특한 코미디 영화의 연출과 주연을 맡았다.

그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연출로 2016년 세계 4대 판타스틱영화제로 뽑히는 ‘판타스포르토 국제영화제’ 감독주간 심사위원특별상을 받으며 연기는 물론 연출에도 합격점을 받았다.

해외 언론들은 ‘유쾌한 심리 스릴러’ (Twitch film), ‘사랑스럽고 대담하다’ (Little White Lies), ‘날카로우면서 짓궂은 전개’ (TotalFilm), ‘독창적이고 재치가 넘친다’ (HeyUGuys) 등 뜨거운 호평을 쏟아냈다.

감독 겸 배우로 더욱 기대되는 크레이그 로버츠의 첫 연출작 ‘저스트 짐’은 6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청소년 관람불가. 84분.


사진 영상=THE 픽쳐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