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우유 샤워하는 킴 카다시안…퍼기 ‘밀프 머니’ 뮤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헐리우드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이 가수 퍼기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관능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미국 팝가수 퍼기(Fergie)는 지난 1일(현지시간) 싱글 앨범 ‘밀프 머니’(M.I.L.F.$)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퍼기의 신곡 ‘밀프 머니’(M.I.L.F.$)는 신비로운 느낌의 도입부를 시작으로 심플한 멜로디 라인과 맑은 톤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밀프 머니’(M.I.L.F.$)는 ‘Moms I’d Like to Follow Money‘(엄마 난 돈을 좇고 싶어요)를 축약한 표현이지만, ‘MILF’는 ‘성적인 매력의 중년 여성’을 의미하기도 해 또 다른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



실제로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퍼기를 비롯한 매력적인 모델들이 등장, 우유를 활용해 관능미를 발산한다. 모유 수유를 하는 모델 크리시 타이겐과 우유가 담긴 컵을 자신의 몸에 들이붓는 퍼기, 그리고 우유로 샤워를 하는 킴 카다시안의 모습은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편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의 홍일점 퍼기는 솔로 활동을 시작한 후 빌보드 싱글 차트 1위,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며 6백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영상=Fergie - M.I.L.F. $/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