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클레어 데인즈·제임스 마스던 주연 ‘쿨하니까 괜찮아’ 예고편

클레어 데인즈·제임스 마스던 주연 ‘쿨하니까 괜찮아’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7-05 17:24
업데이트 2016-07-05 17: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화 ‘쿨하니까 괜찮아’ 스틸
영화 ‘쿨하니까 괜찮아’ 스틸

사춘기 소녀의 성장 드라마 ‘쿨하니까 괜찮아’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쿨하니까 괜찮아’는 평범하고 화목한 가정을 꿈꾸는 ‘루시’가 가족과 이성친구와의 관계 속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성장드라마다.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 ‘터미네이터 3’의 클레어 데인즈와 ‘엑스맨’, ‘슈퍼맨 리턴즈’의 제임스 마스던이 각각 ‘레니’와 ‘척’ 역을 맡았다. 또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 ‘에멜리’의 사라 볼거가 주인공 ‘루시’ 역을 맡았다.

이번 공개된 예고편에는 사춘기 소녀 루시 가족이 처한 상황과 고민, 갈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타지에서 일하는 아빠와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루시는, 갑작스런 호출로 다시 떠나야 한다는 아빠에게 급기야 화를 낸다. 그런 루시의 모습은 그간 아빠를 그리워했던 딸의 서운한 마음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그런 상황에 “엄마와 나는 널 위해 모든 것을 포기했어”라는 아빠와 자신도 “기댈 곳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엄마의 반응 또한, 루시가 태어난 후 책임감만으로 사는 부모의 속사정을 짐작케 한다.

특히 “난 괜찮아”라고 말하는 카피는 혼란을 겪는 루시에게 어떤 방식의 위로와 격려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애틋한 공감과 여운을 선사할 영화 ‘쿨하니까 괜찮아’는 이달 중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상=무브먼트픽쳐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