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음악의 신2’ C.I.V.A 김소희 윤채경 이수민, ‘엠카’ 데뷔 “허구가 현실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C.I.V.A. ‘엠카운트다운’
‘음악의 신2’에서 시작한 프로젝트 걸그룹 C.I.V.A.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이수민, 윤채경, 김소희로 이뤄진 ‘음악의 신2’의 걸그룹 C.I.V.A의 데뷔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음악의 신2’는 허구를 다큐멘터리로 포장한 예능 프로그램이었으나 C.I.V.A를 성원하는 시청자들로 인해 데뷔가 현실이 됐다.

이날 C.I.V.A.는 이상민이 총괄 프로듀싱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포스티노와 안무가 배윤정이 각각 편곡과 안무를 담당한 2016년판 ‘왜 불러’ 무대를 선보였다.

스쿨룩을 연상케 하는 발랄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C.I.V.A 멤버들은 그동안 트레이닝 받았던 것을 모두 쏟아냈다. 특히 ‘춤신춤왕’ 정진운으로부터 전수받은 한국인의 영혼이 들어간 ‘아재춤’과 ‘슬픈 광대’ 댄스를 무대에 녹여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C.I.V.A의 ‘왜 불러’ 음원 수익금은 CJ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도너스 캠프를 통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