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새영화> ‘셜록: 죽음의 덫’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셜록: 죽음의 덫’ 예고편 캡처

아서 코난 도일의 소설 셜록 홈즈 이야기를 담은 영화 ‘셜록: 죽음의 덫’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셜록: 죽음의 덫’은 셜록 홈즈가 한 여성의 의뢰를 받아 사건을 해결하던 중 모리아티 교수가 숨겨둔 덫에 걸려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된 예고편은 협박을 받고 있다는 여인을 대신해 약속 장소에 나간 셜록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경찰 소속 부검의 왓슨을 찾아가 부검 보고서를 보고 희생자들이 어떻게 죽은 것인지 추리하는 모습은 명탐정다운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또 죽었다고 생각한 모리아티 교수가 살아있음을 알게 되고, 그의 표적이 된 여인을 보호하는 모습을 비롯해 범인을 증오하는 셜록의 인간적인 모습은 과연 그가 모리아티 교수와의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7회 프리즘어워드 영화·TV영화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셜록: 죽음의 덫’의 주연은 제임스 다시가 맡았다.

명탐정 셜록 홈즈와 숙적 모리아티 교수의 위험한 게임을 다룬 영화 ‘셜록: 죽음의 덫’은 7월 14일 개봉 된다. 15세 관람가. 89분.


사진 영상=시네마리퍼블릭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