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 ‘파워청순’ 여자친구표 위로곡 ‘바람에 날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11일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정규 앨범 ‘LOL’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여자친구가 ‘바람을 날려’의 무대를 갖고 있다.

그땐 말하지 못했던 내 기억 모두 / 은하수 너머로 아득히 먼 곳으로 / 바람에 날려


11일 발매된 걸그룹 여자친구의 첫 정규앨범 수록곡 ‘바람에 날려’(Gone with the wind) 가사 일부다. 아프고 힘든 일들도 시간이 지나면 추억으로 남는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힘있는 리듬과 화려한 스트링 섹션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다가 간주로 이어지는 덥스텝(일렉트로닉 음악 장르)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보컬그룹 V.O.S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으로 구성된 작곡팀 e.one이 작사 및 작곡을 맡았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Laughing out loud(크게 웃다)’와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내다)’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명 ‘LOL’에 희망적 메시지를 전하는 곡들을 다수 수록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12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MTV ‘더 쇼’를 통해 방송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