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이탈리아 해변서 음식값 요구하자 느닷없이 ‘발차기 세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음식값을 요구하는 남성에게 발차기로 응대하는 남성의 폭력적인 모습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1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이탈리아 남서부 칼라브리아의 한 해변에서 음식과 음료를 배달해 준 노점판매 남성에게 폭력을 가하는 남성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영상에는 파라솔 아래 언성을 높이며 말다툼을 하는 한 남성의 모습이 보인다. 남성의 신분은 노점판매상. 음식과 음료 값 지급을 거부한 님과 언쟁 중이다. 계속해 남성의 음식에 대한 지급요구를 하자 파라솔 아래 누워있던 남성이 발차기로 판매상의 얼굴을 가격한다. 그가 항의하자 남성이 자리에서 일어나 그에게 또 한차례 발로 얼굴을 걷어찬다.

해당 영상은 주변에서 일광욕을 하는 사람에 의해 촬영됐으며 사건 직후 소셜 미디어에 영상이 게재되면서 남성에 대한 논란이 일게 됐다.

한편 폭행을 가한 남성에게는 네티즌들과 소셜 이용자들의 질타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사진·영상= newsefam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