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2배속 댄스 완벽 소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캡처(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2배속 댄스)

도대체 얼마나 연습을 한 걸까?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너 그리고 나’의 2배속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지난 2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시간을 달려서‘로 2배속 댄스를 ‘창시’한 그들이다.




여자친구는 ‘주간아이돌’ 13일 방송에서 과거 활동했던 곡으로 2배속 댄스를 선보이며 시동을 걸었다. 대부분의 걸그룹들이 과거 활동곡으로 2배속 댄스나 랜덤 댄스에 도전할 때 쭈뼛쭈뼛한 모습을 보이는 것과 달리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2배속으로 훌륭하게 선보이는가 하면 ‘오늘부터 우리는’은 4배속으로 소화해내며 명불허전 ‘파워청순’ 걸그룹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여자친구는 신곡 ‘너 그리고 나’의 안무 역시 자로 잰 듯한 ‘칼군무’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동선이 많고 과격한 안무에도 조금의 흐트러짐도 용납하지 않았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노력이 돋보이는 순간이었다.

사진·영상=주간아이돌/네이버tv캐스트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