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새영화> 한 여자의 하루 그리고 세 남자 ‘최악의 하루’ 예고편

<새영화> 한 여자의 하루 그리고 세 남자 ‘최악의 하루’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7-14 18:21
업데이트 2016-07-14 18: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화 ‘최악의 하루’ 스틸, 한예리
영화 ‘최악의 하루’ 스틸, 한예리

“내가 사람 만나는 기계예요?”

영화 ‘최악의 하루’에 출연한 한예리의 극중 대사다. 인상적인 대사만큼이나 매력적인 이 작품은 김종관 감독의 신작이다.

늦여름 서촌의 어느 날, 배우 지망생 은희(한예리)는 연기 수업을 마치고 나오다 우연히 일본인 소설가 료헤이(이와세 료)를 만난다. 말은 잘 안 통하지만, 이상하게 대화가 이어지는 료헤이와 헤어진 그녀는 드라마에 출연 중인 남자친구 현오(권율)를 만나러 남산으로 향한다.

그리고 같은 시간, 은희와 만났던 남자 운철(이희준)이 은희가 올린 트위터 멘션을 보고 그녀를 찾아 남산으로 온다. 이렇듯 영화는 처음 본 남자, 지금 만나는 남자 그리고 전에 만났던 남자까지 하루에 세 명의 남자를 만나게 되는 은희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는 여주인공 은희(한예리)가 하루 동안 만나는 세 남자, 료헤이, 현오, 운철과의 만남이 흥미롭게 담겨 있다. 또한 남산과 서촌에서 펼쳐지는 여름의 풍경이 청량함을 전한다.

‘폴라로이드 작동법’, ‘조금만 더 가까이’ 등 전작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와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사랑받은 김종관 감독의 신작 ‘최악의 하루’는 한예리와 이와세 료, 권율, 이희준 등이 출연한다. 8월 개봉. 15세 관람가.

사진 영상=CGV아트하우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