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새영화> 공포 스릴러 ‘크리피’ 티저 예고편

<새영화> 공포 스릴러 ‘크리피’ 티저 예고편

문성호 기자
입력 2016-07-18 13:34
업데이트 2016-07-18 13: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새영화> 공포 스릴러 ‘크리피’ 티저 예고편
<새영화> 공포 스릴러 ‘크리피’ 티저 예고편

일본 공포 스릴러 거장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 신작 ‘크리피: 일가족 연쇄 실종 사건’(이하 크리피)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크리피’는 범죄심리학 교수인 다카쿠라(니시지마 히데토시)와 아내 야스코(다케우치 유코)가 이사 후 이웃집 남자 니시노(카가와 테루유키)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그렸다. 제15회 일본 미스터리 문학대상 신인상을 받은 마에카와 유타카의 소설 ‘크리피’를 원작으로 했다.

실종 사건들의 기사 제목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6년 전 히노시 일가족 실종 사건’의 실체에 대해 궁금케 한다.

이어 범죄 심리학자 다카쿠라 교수가 사건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고, 수상할 정도로 친절한 이웃과의 만남 후 벌어지는 알 수 없는 일들이 강렬한 서스펜스를 예고한다.

이처럼 ‘크리피’는 공포 스릴러 연출의 대가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이 그려내는 기이하고 소름 끼치는 현실 공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더불어 일본 최고 명배우들인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다케우치 유코, 카가와 테루유키를 비롯해 히가시데 마사히로, 카와구치 하루나 등 떠오르는 신예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8월 11일 개봉. 130분.

사진 영상=영화사 진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